봄봄 라이브
Live

봄봄 라이브

봄봄 라이브
공연시간
6/20 (목)
6/21(금)
6/22 (토)
6/23 (일)
14:10 ~ 14:50
-
-
음화듀오
울음큰새
15:10 ~ 15:50
-
로맨틱나잇
창작민요프로젝트
화로(花爐)
고양이 용사
16:10 ~ 16:50
-
김나린
윤새(Yunsae)
해밀
17:10 ~ 17:50
-
이훈주
위고(WEGO)
-
18:10 ~ 18:50
Cozy Jazz Office
Jazz Step Village(바버스텝)
재즈밴드 MoC
소리

Cozy Jazz Office

강렬한 피아노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이에서 균형을 잡아주는 베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재즈 트리오.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곡들을 ‘코지 재즈 오피스’만의 독특한 편곡으로 선보인다.

로맨틱나잇

스탠다드 재즈부터 다양한 음악을 재즈로 재해석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관객들과 편안하게 소통하고, 음악과 대중을 연결 짓는 매개를 꿈꾸며 활동하고 있다.

김나린

한 대의 기타로 풍부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 김나린. 화려한 주법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연주로 듣는 즐거움과 더불어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이훈주

청년미 넘치는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재즈 싱어송라이터 이훈주. 공감가는 가사와 부르기 쉬운 멜로디로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재즈음악을 연주한다.

Jazz Step Village(바버스텝)

탭댄스와 재즈의 조화. 탭댄스, 보컬, 피아노, 베이스, 드럼으로 이루어져 있다. 레트로와 현대 음악을 융합해 전 세대에게 새롭고 다층적인 음악적 경험을 선물한다.

음화듀오

추계예술대학교 관현악과의 기악전공 졸업생들로 만들어진 듀오 팀. 바이올린과 호른으로 이루어져 현악기에 부드러움과 관악기의 웅장함을 보여줄 수 있는 색다른 편성의 앙상블이다.

창작민요프로젝트 화로(花爐)

민요 소리꾼 두 명과 성악가를 보컬로 신디사이저, 가야금, 국악 타악기, 건반, 기타, 베이스, 드럼 등 다양한 연주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국악과 다장르의 조합, 여러 지역의 민요와 사설을 토대로 폭넓은 국악의 세계를 펼치고 있다.

윤새(Yunsae)

여름 바람을 안고 날아온 푸른빛 멜로디. 싱글 ‘Be Your Breeze’로 데뷔,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며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MUSE ON 2021’ 아티스트로 선정되었다.

위고(WEGO)

음악으로 떠나는 여행 위고(WEGO)는 프로듀서 Biv와 보컬 최종원으로 구성된 2인조 팝 듀오다. <My boy>, <Paint>와 같이 누구나 쉽게 듣고 즐길 수 있는 자작곡부터 감성적인 발라드, 어쿠스틱까지 다양한 장르를 선보인다.

재즈밴드 MoC

뉴올리언스 재즈와 트래디셔널 팝을 기반으로 새로운 시도와 실험을 추구하는 재즈 밴드. 전통적인 재즈의 요소와 현대적인 사운드를 결합하여 듣는 이들에게 친숙한 멜로디와 함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울음큰새

멤버 전원이 보컬이자 세션으로 활동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자 하는 강원대학교 어쿠스틱 밴드.

고양이 용사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다양한 레퍼토리로 관객과 소통하고 특유의 감성을 담아 밝은 분위기로 고유의 음악 세계를 노래한다.

해밀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다. 일렉 기타를 기반으로 블루지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아티스트.

소리

2022년부터 지금까지 방송, 카페, 행사 등 다양한 공연 활동과 함께 음원을 내며 활동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