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Live

스페셜 라이브

스페셜 라이브
공연시간
9월 9일(토)
9월 10일(일)
18:00 ~ 18:30
최정윤
와인루프
18:30 ~ 19:00
이고도
만쥬한봉지

최정윤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특유의 청량한 이미지, 꾸밈없이 맑은 목소리와 대중적인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녀,최정윤은 통통 튀는 발랄한 팝부터 새벽 감성을 자극하는 포크 발라드까지 꾸준히 자신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이고도

일상 속에서 외면하고 싶은 감정들을 솔직한 언어로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이고도’.
‘우리는 항상 무엇을 기다리는 사람이지 않을까. 불안한 청춘의 기다림 속에 직면하는 방법으로 결국 발견할 수 있는 것들을 이야기하고 있다. 그것이 우리에게 위로와 희망으로 여겨질 수 있기를 바란다.  겹겹의 얼굴 아래, 마음의 민낯을 들여다보며.’

와인루프

Wine(세련되고 우아한)Loop(중독적인 반복된) 깔끔하고 세련된 음악을 중점으로 하고 있으며 인디밴드 안에서 Drum(리더)김성휘 vocal 정가이 2명의 멤버로 구성된 팀으로써 우리나라에서는 드물게 Jazz pop 장르를 연주하며 감정의 솔직함과 현실 공감을 노래한다.

만쥬한봉지

인디 ‘소울&팝’ 팬드 ‘만쥬한봉지’는 리스너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한 봉지 가득 들려주고 싶은 마음으로 지은 이름이다. 현실에 대한 세심한 묘사가 돋보이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각종 클럽에서 공연을 시작하여 현재는 공연 외에도 각종 팟캐스트 라디오, 강연 등에서도 활약하고 있다.